검색 SEARCH

#iamrata
#rata_story

라타플랑은 건강한 라이프를 위한 실천 항목 중 기부의 가치를 전파하기 위해 '러브기빙데이(Love giving day)'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러브기빙데이는 제품 판매 수익금을 도움이 필요한 곳에 기부함으로써 라타플랑을 사용하는 고객들이 자연스럽게 기부에 동참하게 하는 프로젝트인데요. 그 첫번째 제품은 12월 출시된 '러브기빙데이 시트마스크'입니다.

러브기빙데이 시트마스크. 일러스트레이터 김재호 작가의 캘리그라피가 따뜻함을 더한다

기부미인, 피부미인!

러브기빙데이 시트마스크는 일상의 소소한 이야기를 따뜻한 글과 그림으로 담아내는 일러스트레이터 김재호 작가님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디자인되었는데요. 패키지 새겨진 사랑(Love)의 기운이 패키지를 넘어 세상 밖으로 이어지는 듯한 캘리그라피가 따뜻한 느낌을 줍니다. 시트마스크에도 재미요소가 숨어있는데요. 시트마스크에는 ‘기부미인, 피부미인’이라는 문구가 새겨져있어 기부의 가치를 재치 있게 표현했다는 좋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성분 면에서도 라타플랑의 모든 제품들이 그렇듯 전성분 EWG 그린 등급으로 구성되어 있고, 아프리카 부르키나 파소의 여성 협동조합과의 공정무역을 통해 얻어진 천연 아카시아 펩타이드 성분을 비롯한 보습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는데요. 제품 구입만으로도 기부가 된다는 선한 취지는 물론 제품 개발에도 심혈을 기울인 결과 많은 분들의 참여를 이끌 수 있었습니다.

시트마스크에 새겨진 '기부미인, 피부미인' 캘리그라피

아이들의 건강한 미래를 응원합니다.

라타플랑은 지난 달 말, 이렇게 모인 '러브기빙데이 시트 마스크'의 수익금 전액을 국제 구호개발 NGO 세이브더칠드런(Save the children)에 전달했습니다. 세이브더칠드런은 기부금을 취약계층 아동을 위한 사업에 사용한다고 해요. 이번 기부가 아동들의 보다 건강한 미래를 위한 환경개선에 작은 보탬이 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촉촉한 피부는 물론, 마음까지 촉촉해지는 나눔의 기쁨도 동시에 느끼셨을 모든 분들께 감사 드립니다. 라타플랑은 내면과 외면 모두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지향하는 브랜드로서, 앞으로도 기부의 가치를 전파하는 ‘러브기빙데이’ 프로젝트를 계속해서 진행할 예정이에요. 곧 찾아올 러브기빙데이의 두번째 프로젝트도 기대해주세요! :D

Save the children과 함께 한
Love giving day 프로젝트 목록으로

rataplan /  2021-05-04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