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합 광고 에이전시 ‘빅밴드’가 라이프 케어 클린뷰티 브랜드 ‘라타플랑’을 론칭했다. 빅밴드는 브랜드 일방향 제품 개발이 아닌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제품을 만들고자 인플루언서를 포함한 수 백 명의 소비자들이 참여하는 ‘라타플랑 메이트’를 구성, 6개월 이상 심층고객조사(FGI)와 개별 인터뷰, 설문조사를 진행하여 제품을 개발했다.
- 이번에 출시된 스킨케어 제품 3종은 소비자 의견을 반영해 제품을 기획하고 EWG 그린 등급 전 성분 사용, 화해 기준 유해성분 무 첨가, 알러젠 프리 전 성분 사용, 친환경 포장재를 사용했다. ☞ 기사 원문 보러 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