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SEARCH
 




[디스커버리뉴스]소비자와 함께 만든 라이프 케어 클린뷰티 브랜드 ‘라타플랑’ 첫 선

2020-12-21 16:45:52
게시판 상세

종합 광고 에이전시 ‘빅밴드’(대표 오진욱)가 라이프 케어 클린뷰티 브랜드 ‘라타플랑’을 론칭했다고 밝혔다.
‘빅밴드’는 브랜드 일방향의 제품 개발이 아닌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한 제품을 만들고자 인플루언서를 포함한 수 백 명의 소비자들이 참여하는 ‘라타플랑 메이트’를 구성, 6개월 이상의 FGI와 개별 인터뷰, 설문조사를 진행하여 제품을 개발하였다.  
 
이번에 출시된 스킨케어 제품 3종은 소비자의 의견을 반영해 제품을 기획하고 EWG 그린 등급 전 성분 사용, 화해 기준 유해성분 무 첨가, 알러젠 프리 전 성분 사용, 친환경 포장재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기사 원문 보러 가기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