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상세


화창한 5월의 봄, 더현대 서울에 위치한 비클린에서 다홍의 팝업 스토어가 열렸습니다.

라타플랑은 5월 18일부터 24일까지 더현대 서울 ‘비클린’에서 라이프 케어 라인 ‘다홍’의 팝업스토어를 진행했습니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다홍만의 아이덴티티를 통해 브랜드를 알리고, 색다른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되었는데요. 팝업스토어의 공간 연출 역시 다홍의 아이덴티티 컬러인 다홍과 블랙을 조화롭게 활용해 주목도를 높였습니다.  


사진. 다홍 팝업스토어의 백월을 장식한 다홍 타월과 레노바 롤티슈


타월로지스트와 콜라보로 탄생한 다홍 타월과 유럽 친환경 티슈 브랜드 ‘레노바’의 롤티슈를 오브제로 사용해 보는 재미를 더했는데요. 쨍한 다홍 컬러로 무장한 다홍 팝업스토어에 오가는 고객들의 시선이 꽂히는 느낌을 원 없이 받을 수 있었던 현장이었습니다. 😉  


사진. 다홍 러버 인센스(좌)와 다홍 타월(우)


라타플랑은 다홍 팝업스토어를 통해 대표 제품인 다홍 핸드&바디 워시와 로션을 포함한 다홍의 전 제품을 오프라인에서 처음으로 선보였는데요.

특히, 다홍 라인의 첫 생활용품인 ‘다홍 타월’과 ‘다홍 러버 인센스’는 다홍의 아이덴티티와 오브제로서의 가치를 모두 경험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많은 고객들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사진. 다홍과 레노바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선보인 다홍 롤티슈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다홍 라인 전 제품에 대한 할인 혜택 외에도 구매 고객 전원에게 다양한 기프트를 제공했습니다. 특히, 레노바 롤티슈와 다홍 기프트백이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보였는데요.

레노바 롤티슈는 다홍과 레노바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선보인 에디션으로, 다홍처럼 욕실에 두는 것만으로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무드를 연출할 수 있는 찰떡 콜라보 아이템이라는 평가가 이어졌습니다. 😉


사진. 다홍 기프트백 2종


숄더백 디자인의 다홍 기프트 백은 선물용으로 다홍을 구입하는 고객들께 특히 좋은 반응을 얻었습니다. 받는 사람에게는 ‘선물’의 느낌을 더하고, 주는 사람에게는 ‘센스’를 더하는 아이템으로 말이죠.

지금 카카오 선물하기에서도 다홍 제품 구매 시 기프트 백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니, 선물용 아이템을 고민하는 분들은 주저 말고 카카오 선물하기에서 ‘라타플랑’을 검색해주세요.


사진. 더현대 서울 다홍 팝업스토어 


6일 간 열린 다홍의 팝업스토어는 2천여 명의 고객들이 방문하며 성황리에 마무리되었습니다. 짧은 기간이었지만, 라타플랑에게는 고객들을 직접 만나고, 다홍의 아이덴티티를 공유할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방문해주신 고객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다홍만의 라이프 스타일을 보여드릴 예정이니 지속적인 관심 부탁드립니다.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