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상세


하얏트 체인의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호텔 '안다즈 서울 강남'이 개관 3주년을 맞이했습니다. 안다즈 서울 강남은 이를 기념해 깜짝 이벤트를 마련했는데요. 라타플랑도 이번 이벤트에 참여해 고객들과 함께 3주년을 축하했습니다.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호텔 ‘안다즈 서울 강남’

서울 압구정에 위치한 ‘안다즈 서울 강남’은 전 세계 스물두 번째, 아시아에선 네번 째이자 국내에선 처음 선보인 하얏트의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호텔 브랜드입니다. 

한국의 전통적인 미학과 하얏트 특유의 세련되고, 젊은 감각을 경험할 수 있어 개관 당시부터 호캉스 명소로 사랑받아 왔는데요. 한국의 보자기와 조각보에서 얻은 영감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투숙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는 점이 ‘가장 한국적인 클린뷰티’라는 라타플랑의 지향점과 맞닿아 있습니다.


사진. 안다즈 서울 강남 외관


사진. 안다즈 서울 강남 프리미엄 룸


세 돌 맞은 안다즈 서울 강남의 깜짝 이벤트

지난 9월 6일은 안다즈 서울 강남의 개관 3주년 기념일이었습니다. 이를 기념하기 위해 안다즈 서울 강남은 최대 1천2백만 원 이상의 혜택을 담은 ‘3주년 기념 럭키 드로우 객실 바우처’ 100매를 한정 판매하는 깜짝 이벤트를 진행했습니다. 

럭키 드로우 객실 바우처의 가장 큰 혜택은 1천 200만 원 상당의 혜택이 담긴 최고급 스위트 ‘강남 펜트하우스’ 패키지 바우처였습니다. 본 바우처에는 한강과 서울 시내를 조망할 수 있는 펜트하우스에서의 1박은 물론, 조각보에서의 2인 조식이 포함되어 있고, 라타플랑의 미나리 진정 퍼펙트 루틴 세트를 비롯, 와인 1병과 과일 바구니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고 해요. 


이번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고객분들에게는 미나리 진정라인 5종으로 구성된 라타플랑 기프트 세트를 선물해드렸는데요. 많은 분들이 라타플랑에 대해 관심을 갖고, 브랜드에 대한 문의도 이어졌다고 합니다. 😊 현대적인 한국의 아름다움을 지향하는 브랜드로서, 안다즈 서울 강남의 고객들에게 라타플랑을 선보일 수 있는 좋은 기회였습니다.


사진. 안다즈 서울 강남


이벤트 당일, 럭키 드로우 객실 바우처는 오전 10시부터 선착순으로 판매를 시작했습니다. 새벽 4시 반부터 찾아오신 고객부터, 당첨 확률을 높이기 위해 가족, 지인들과 함께 방문한 고객들까지. 시작 전부터 이벤트의 반응은 뜨거웠습니다. 그 결과, 100개의 바우처는 시작 50분 만에 판매가 완료되었습니다. 

안다즈 서울 강남 관계자는 심혈을 기울여 준비한 이벤트인 만큼 기대 반, 걱정 반이었는데, 예상보다 뜨거운 고객 반응과 더불어 참여한 많은 분들이 만족스러운 반응으로 현장을 떠나셔서 더욱 뿌듯함을 느낄 수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라타플랑만의 브랜드 경험

라타플랑은 이번 콜라보가 한국 전통의 고유성을 동시대적인 가치로 구현하고자 하는 두 브랜드의 만남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컸다고 평가합니다. 앞으로도 라타플랑은 브랜드의 지향점을 고객의 모든 경험 접점에서 주목성 있고, 일관성 있게 보여줄 수 있도록 다양한 방식으로 고객분들을 찾아갈 예정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 사진제공 : 안다즈 서울 강남(바로가기)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